2024 | 09 | 17
23.3℃
USD$ 1,335.3 -0.6
EUR€ 1,479.6 -5.4
JPY¥ 921.8 7.4
CNH¥ 187.6 -0.0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LF몰, 5년 만에 BI '블랙'으로 탈바꿈

  • 송고 2022.03.15 10:13 | 수정 2022.10.23 19:50
  • EBN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모바일 화면 가독성 향상 기대"

LF몰 모바일앱 메인 화면.ⓒLF

LF몰 모바일앱 메인 화면.ⓒLF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색상을 블랙으로 변경하며 5년 만에 새로운 로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LF몰은 2000년 '패션엘지닷컴'으로 처음 개설된 후 2010년 'LG패션샵'이라는 이름 아래 온라인몰 형태로 탈바꿈했다. 2014년에는 'LF몰'로 리뉴얼 후 모바일앱과 함께 운영되며 지금의 모습으로 안착했다.


LF몰은 현재 패션·뷰티·리빙을 비롯한 다양한 영역에 걸쳐 약 60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LF몰의 새로운 BI는 대표 색상을 자사 심볼 마크의 레드 대신 블랙으로 채택해 흑백의 모노톤으로 완성됐다.


LF몰의 다양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며 고객이 상품과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는 전략적 컬러를 선택, 이를 통해 상품에 대한 안목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LF몰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며 전문몰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LF몰은 모바일 중심으로 재편된 쇼핑 환경에 대응하면서도 보다 풍부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BI 리뉴얼 작업을 전개해 오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조합으로 간결하게 정돈된 LF몰은 모바일 화면 상에서 가독성을 높임과 동시에 상품 및 콘텐츠에 대한 몰입도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LF몰은 신규 BI를 PC,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단계적 적용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최적화된 통합 브랜드 경험을 갖춰 나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