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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닥스 업사이클링 라인 출시

  • 송고 2022.02.26 17:16 | 수정 2022.10.23 18:49
  • EBN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신사동 '라움이스트'서 128년 브랜드 스토리 재해석

ⓒ닥스

ⓒ닥스

생활문화기업 LF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플랫폼 '어플릭시'와 함께 닥스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라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어플릭시는 업사이클 방식으로 제품을 만드는 중고 패션 플랫폼이다.


닥스는 어플릭시와 함께 셔츠와 파자마, 가방 등 기존 제품을 자르고 붙인 뒤 현대적 그래픽과 일러스트를 더한 업사이클링 라인 10여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닥스는 또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라움이스트'에서 128년간 이어온 브랜드 스토리를 어플릭시의 시선에서 재해석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내달 15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그래픽 디자이너 '혼노', 프로듀서 '아프로'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꾸몄다.


LF 패션사업총괄 김상균 대표이사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내면서도 환경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세컨드핸드 패션 문화를 선도하는 어플릭시와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친환경 제품 라인을 점차 확대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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