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1
23.3℃
코스피 2,593.37 12.57(0.49%)
코스닥 748.33 8.82(1.19%)
USD$ 1,331.8 0.8
EUR€ 1,486.2 6.6
JPY¥ 932.9 -1.5
CNH¥ 188.1 0.9
BTC 84,391,000 291,000(0.35%)
ETH 3,434,000 52,000(1.54%)
XRP 783.9 5.9(0.76%)
BCH 454,900 5,350(1.19%)
EOS 705 22.5(3.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Fashion & Now] K2, 봄 바람막이 ‘카라코람 코어 방수 자켓’ 출시 등

  • 송고 2024.02.27 11:57 | 수정 2024.02.27 11:58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K2, 봄 바람막이 ‘카라코람 코어 방수 자켓’ 출시

[제공=K2]

[제공=K2]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본격적인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전천후로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자켓 ‘카라코람(KARAKORAM) 코어 방수 자켓’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K2카라코람 코어(CORE) 방수 자켓은 세계의 지붕이라 불리는 카라코람 산맥에서 모티브를 얻은 K2의 기술력이 집약된 고기능성 자켓이다. 특히, 일본 도레이사의 엔트란트 필름을 적용한K2 DRY 소재를 사용해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또 투습, 방풍 기능이 뛰어나 산행, 캠핑, 여행 등 전천후로 착용하기에 좋다.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했으며, 움직임을 고려한 3D 입체 패턴 설계가 적용됐다. 이 밖에도 전문가용 스타일인 일체형 후드 느낌이지만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디자인이 부착됐다.


남성은 소프트카키, 애플그린, 베이지, 오렌지, 블랙 등 5가지. 여성은 소프트카키, 선셋, 베이지, 실버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디다스, 한강 세빛섬에서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 진행

[제공=아디다스]

[제공=아디다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러너들이 함께 즐기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한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 행사를 3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반포동 한강 세빛섬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24 서울마라톤을 한 주 남기고 열리는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은 서울마라톤에 참여하는 러너는 물론 다가오는 봄철 시민들의 러닝 의지를 고취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인 요가, 명상, 러닝 에센셜 세션, 그리고 트레드밀 421.95m 크루 릴레이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에는 아디다스가 2월 22일 공식 출시한 데일리 러닝화 ‘슈퍼노바(SUPERNOVA)’의 대형 조형물을 한강 위에 띄워 포토존을 운영, 한강을 찾은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누구나 상시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미니게임들도 진행된다. 세빛섬 다리 위로는 플레이그라운드를 구성해 △러닝 블렌더 △라이징 슈퍼노바 △슈퍼 밸런스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재미있는 미니게임들을 준비했다. 3개의 미니게임을 경험하고 스탬프를 모은 소비자에게는 특별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2024 서울마라톤 대회 출전을 앞두고 쉼 없이 달려온 러너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세션은 릴렉싱 요가 및 명상, 리커버리 런, 그리고 마라톤 대회 전 필요한 테이핑, 영양, 마사지 등 러닝 필수지식을 속성으로 배울 수 있는 러닝 에센셜 등 전문가의 특별한 수업들이 사전 신청을 통해 진행된다.


F&F 수프라, 봄시즌 겨냥 24SS 스트릿 아웃도어 컬렉션 출시

[제공=F&F]

[제공=F&F]

F&F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다가올 봄을 겨냥한 24SS 스트릿 아읏도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헤리티지인 ‘스트릿’ 감성을 기반으로 아웃도어 무드를 더한 스트릿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해 나가고 있는 수프라는 도심과 야외 모두를 아우르는 24SS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광활한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낸 이번 캠페인 화보는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아 심플하게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화보 속 ‘아웃도어 캠퍼 오버핏 바람막이’와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 제품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 제품이다. 특히 아웃도어 컬렉션 의류에 들어가는 포인트 라벨 패치에서는 브랜드의 헤리티지 무드는 물론 활동적인 아웃도어 감성을 한눈에 느낄 수 있다.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 역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37 12.57(0.4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1 22:58

84,391,000

▲ 291,000 (0.35%)

빗썸

09.21 22:58

84,423,000

▲ 319,000 (0.38%)

코빗

09.21 22:58

84,450,000

▲ 308,000 (0.3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