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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 Now] 까스텔바작, ‘제5기 파트너프로’ 모집 등

  • 송고 2024.02.26 14:07 | 수정 2024.02.26 14:08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까스텔바작, ‘제5기 파트너프로’ 모집

[제공=까스텔바작]

[제공=까스텔바작]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제5기 파트너프로’를 오는 3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지난 2020년부터 스포츠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파트너프로를 선발해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선발된 파트너프로는 까스텔바작이 주최하는 행사 및 세미나 등에 참석해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 행사나 레슨 시 까스텔바작 의류를 착용하고 SNS를 활용한 홍보에도 나선다. 활동 중에는 300만원 상당의 의류를 비롯해 스페셜 쿠폰 제공 등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5기부터는 여성 프로도 선발할 예정이다. 5기 선발 인원은 총 20명이며, KPGA 또는 KLPGA 등록해 자격을 유지 중이면서 성실한 활동이 가능한 프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SNS를 적극적으로 운영하거나 헤드프로인 경우 우대해 우선적으로 선발한다.


3월 11일까지 개별적으로 선정 안내가 나갈 예정이며, 선발된 프로는 4월부터 12월 말까지 약 9개월간 제5기 파트너프로로 활동하게 된다.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맞이 24SS 신상 가방·슈즈 출시

[제공=LF]

[제공=LF]

생활문화기업 LF의 영 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봄 신학기, 취업 시즌을 맞아 20대 고객들을 위한 24SS(봄여름) 신상 가방 및 신발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 메인 테마는 ‘로우키 럭셔리(LowKey Luxury)로,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영 클래식 무드를 강조했다. 가방의 경우 ‘빅 백(Big Bag)’ 트렌드에 맞게 지난해 보다 커진 사이즈가 돋보이며, 신발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강조됐다.


24SS 컬렉션에 새롭게 선보이는 첫번째 가방 라인 ‘모카’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라인, 가벼운 무게, 실용적인 수납력이 돋보이는 가방이며 일상 속에서 쉽게 매치할 수 있다.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볼링백’부터 기본 디자인의 ‘숄더백’, ‘쇼퍼백’, ‘백팩’으로 구성돼 있다.


두번째 신규 가방 라인 ‘제이미’는 트렌디하고 미니멀한 투 포켓(two-pocket) 스타일의 가방이다. 숄더와 크로스가 가능한 투 웨이(two-way)에, 원하는 수납력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 가능하다.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블랙, 아이보리 컬러와 트렌디한 실버 컬러로 구성돼 있다.


24SS 컬렉션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발 라인도 있다. 캐주얼 무드와 발레코어를 믹스매치해 ‘메리제인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스니커즈, 지난해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청키한 플랫폼 스타일의 로퍼 등이 대표적이다.


네파 키즈, 주니어 타깃 신규 브랜드 ‘아이엠아이(IAMI)’ 론칭

[제공=네파]

[제공=네파]

네파 키즈가 주니어 타깃 신규 브랜드 ‘아이엠아이(IAMI)’를 무신사에서 신규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엠아이(IAMI)’는 아동복 시장의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른 프리틴 세대(preteen, 10-14세)를 주요 타깃으로 정하고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아이엠아이는 ‘나는 곧 나의 뮤즈(I am own my muse)’를 슬로건으로 남들의 시선을 따르기보다 주체적인 나 자신을 보여주고 싶은 10대들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포티한 무드의 데님 자켓과 팬츠, 맨투맨, 레이어드 크롭티부터 호보백, 백팩 등의 패션 액세서리로 구성됐으며, 아동복이라는 틀에 갇히지 않은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걸리쉬 스트릿 룩(GIRLISH STREET LOOK)’을 제안한다.


아이엠아이는 스타필드 수원점, 안성점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 및 무신사 론칭에 이어 오는 3월초부터 네파 공식 온라인몰 ‘엔플러스(Nplus)’에서도 만나볼수 있다.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2차 리오더 진행

[제공=한세엠케이]

[제공=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글로벌 유아동 브랜드 모이몰른이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이 판매 호조에 따라 2차 리오더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이몰른은 지난 5일 산리오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출시했다. 산리오 베이비는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 포차코의 어린 시절 버전이다.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은 제품 인기와 판매 호조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 및 요청에 힘입어 리오더를 진행했고 추가 물량을 신속하게 확보했다. 29일부터 2차 물량이 입고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과 한세 공식몰 스타일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월 18일부터 4월 7일까지 멤버십 VIP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다채로운 혜택을 기획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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