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0
23.3℃
코스피 2,580.80 5.39(0.21%)
코스닥 739.51 6.31(0.86%)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BTC 84,491,000 4,074,000(5.07%)
ETH 3,269,000 159,000(5.11%)
XRP 787.1 21.2(2.77%)
BCH 458,750 42,600(10.24%)
EOS 677.1 42.7(6.7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Fashion & Now] LF 리복, 24SS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공개

  • 송고 2024.02.23 14:24 | 수정 2024.02.23 14:25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LF 리복, 이효리와 함께 하는 24SS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공개

[제공=LF]

[제공=LF]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하는 24SS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리복은 ‘리얼 레트로 리복(RE.RE.RE. Real, Retro, Reebok)’ 브랜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함께 리복의 레트로함을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리복의 Y2K 패션 및 레트로 무드를 고객들에게 전달한다는 목표다.


이번 ‘리얼 레트로 리복’ 캠페인 영상은 모두가 함께 즐기는 레트로를 표현하기 위해 신나는 음악과 댄스를 함께 담았다. 레트로한 비트의 음악과 함께, 이에 맞는 안무는 다양한 K-POP 아티스트와 활발한 협업을 펼치고 있는 댄스 크루 ‘Coming Out’의 멤버이자 ‘어때(EO-DDAE)’의 부리더 댄서인 ‘킹키’가 디렉팅을 맡았다.


영상에서 이효리는 이번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벡터 플래시 셋업’을 착용하고, 각 장르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댄서 5인(김란, 이태헌, 홍은지, 김보경, 노지혜)과 함께 자유롭고 역동적인 댄스를 보여준다.


캠페인 화보 및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늘 출시하는 ‘벡터 플래시 셋업’은 리복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벡터 로고’를 역동적이고 액티브하게 재해석한 셋업으로, Y2K 감성과 고프코어 트렌드를 함께 담은 스타일이 특징이다. 벡터 플래시 셋업은 베이지, 오프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의 벡터 플래시 바람막이 자켓 4종과 베이지, 블랙, 오프화이트 컬러의 벡터 플래시 웜업팬츠 3종으로 구성됐다.


마뗑킴,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제공=마뗑킴]

[제공=마뗑킴]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투자한 브랜드 ‘마뗑킴’의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이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킴마틴 브랜드 론칭 후 단독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팝업스토어인 만큼 고객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킴마틴’은 자유로운 러프함과 신선한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한 마뗑킴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라인이다. 마뗑킴의 자유분방한 정체성에 섬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하고하우스는 킴마틴에 대한 기대 이상의 고객 호응에 주목,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과 브랜드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오픈을 결정했다.


이번 킴마틴 팝업스토어는 2월 22일부터 2월 28일까지 일주일 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팝업 이스트 존에서 열린다. 팝업스토어는 ‘스몰 메종(Small Maison)’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포스터가 불규칙하게 배열된 벽면과 스틸 소재의 가구, 오브제 등을 활용해 킴마틴 특유의 시크한 정체성을 공간 속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킴마틴은 팝업 오픈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가방, 의류들을 선공개하며 방문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소재감과 로고 스티치가 돋보이는 ‘킴마틴 패디드 로고백’을 포함해 ‘워시드 티셔츠’, ‘보카시 니트 집업 가디건’ 등을 킴마틴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닥스키즈·닥스베이비, 브리티시 무드 24SS 컬렉션 공개

[제공=파스텔세상]

[제공=파스텔세상]

㈜파스텔세상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닥스키즈(닥스리틀)와 닥스베이비가 브리티시 무드를 담은 24SS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봄 새학기를 맞아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포멀룩과 스포티한 매력의 활용도 높은 캐주얼룩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브랜드 론칭 130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캡슐 컬렉션은 닥스의 아이코닉한 포인트를 믹스매치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모노그램 자가드 패턴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우터 라인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시그니처 제품인 트렌치코트는 물론 일교차가 심한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스타디움 패딩 점퍼와 데님 점퍼, 여름까지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셔킷과 바람막이 아우터 등을 제안했다. 여기에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스웨터와 데님 라인을 강화해 착장 활용도를 높였다. 스웨터 라인과 데님 라인을 개발해 닥스만의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지난해 FW시즌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유아복 닥스베이비는 출산선물 세트, 돌잔치 세트 등 스페셜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올해부터 실내복과 라운지웨어를 강화해 선보인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0.80 5.39(0.2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0 01:16

84,491,000

▲ 4,074,000 (5.07%)

빗썸

09.20 01:16

84,516,000

▲ 4,096,000 (5.09%)

코빗

09.20 01:16

84,636,000

▲ 4,278,000 (5.3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