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9
23.3℃
코스피 2,568.54 6.87(-0.27%)
코스닥 734.47 1.27(0.17%)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BTC 83,119,000 1,540,000(1.89%)
ETH 3,221,000 77,000(2.45%)
XRP 783.8 2.4(0.31%)
BCH 459,400 35,000(8.25%)
EOS 666.2 16.4(2.5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Fashion & Now] 이랜드 키디키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성공리 오픈 등

  • 송고 2024.02.21 10:11 | 수정 2024.02.21 10:12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이랜드 키디키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성공리 오픈

[제공=이랜드]

[제공=이랜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가 지난 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를 성공리에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키디키디는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에만 15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고 일매출 5000만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특히 드타미프로젝트, 하이헤이호 등 주요 키즈 브랜드의 신상을 선보이면서 ‘오픈런’과 함께 약 500여 팀의 고객 대기 행렬이 이어지고 일부 상품이 조기 소진됐다.


키디키디는 팝업스토어 기간동안 주차별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16개의 유·아동 패션 및 육아 용품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한다. 키디키디 팝업스토어는 2월 19일부터 3월 3일까지 2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타미프로젝트, △하이헤이호, △마이묘, △벨리타앤보이즈, △리틀뎁은 2월 19일부터 2월 25일까지, △무누, △베베소유, △리리클레르, △웜앤크리미, △메론스위치는 2월 26일부터 3월 3일까지, △스파오키즈, △코디아이, △밀리밤, △슈펜키즈, △비비엔다, △맘스보드는 상시로 만나볼 수 있다.


지그재그, ‘달바’ 쇼케이스 진행…오는 26일 라이브방송

[제공=카카오스타일]

[제공=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의 대표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내 피부 유형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 주는 콘셉트로 달바 브랜드 단독 쇼케이스를 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달바 브랜드 전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20% 쿠폰도 추가 제공하고, 행사 기간 내 포토 후기를 남기면 5명을 추첨해 19만원 상당의 달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구매 사은품도 풍성하다. 전 구매 고객에게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 4200mg 체험 키트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톤업 선크림 3ml와 시그니처 로고 핑크 파우치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톤업 선크림 4종 체험분와 더블 마스크팩 1매, 시그니처 로고 핑크 파우치를 준다.


오는 26일에는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방송을 진행, 달바 제품 사용법과 뷰티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시그니처향 아로마틱 디퓨저 100ml를 증정한다. 방송 시간 중 구매 인증 시 3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3종(샴푸 275ml, 바디 클렌저 275ml, 트리트먼트 180ml)을 제공한다.


한세엠케이 NBA키즈, 브랜드 앰버서더 ‘느바 루키 2024’ 출범

[제공=한세엠케이]

[제공=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NBA키즈는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 ‘느바 루키 2024’ 모집을 성황리에 마치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느바 루키’는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NBA키즈 신상품 체험 및 콘텐츠 제작, 브랜드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매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국내 대표 모델 매니지먼트사 에스팀의 교육기관 이스튜디오와 함께 협업으로 진행되는 만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느바 루키 현장 오디션은 온라인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된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3개의 포토존에서 촬영과 워킹 테스트가 실시됐으며, 참가자들은 NBA키즈 제품을 착용하고 각자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NBA키즈 모자와 브랜드 캐릭터 ‘구공이’ 인형 키링을 증정했다.


이번 ‘느바 루키 2024’ 1기는 캐주얼 브랜드에 어울리는 스트릿 감성, 활발한 SNS 활동 등을 고려해 선정했다. 15대 1의 경쟁률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했으며, 8세부터 13세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고루 발탁했다. 특히 이들은 스포츠를 비롯해 댄스, 롱보드 등 활동적인 취미를 즐기는 만큼, 느바 루키 활동을 통해 NBA키즈만의 스포티 아이덴티티를 보다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68.54 6.87(-0.27)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19 12:45

83,119,000

▲ 1,540,000 (1.89%)

빗썸

09.19 12:45

83,131,000

▲ 1,593,000 (1.95%)

코빗

09.19 12:45

83,101,000

▲ 1,477,000 (1.8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