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7
23.3℃
USD$ 1,335.3 -0.6
EUR€ 1,479.6 -5.4
JPY¥ 921.8 7.4
CNH¥ 187.6 -0.0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혼다코리아, CS 콘테스트 개최…"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

  • 송고 2022.10.18 10:42 | 수정 2022.10.18 10:44
  • EBN 신승훈 기자 (shs@ebn.co.kr)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임직원·딜러사 등 130여명 참가

혼다 CS 콘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 ⓒ혼다코리아

혼다 CS 콘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지난 15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4회 혼다 CS 콘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혼다 CS 콘테스트는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 현황 점검을 통한 개선책을 모색하기 위해 2005년부터 시행됐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됐다.


CS 콘테스트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딜러에서 선발된 60여 명의 대표 선수 및 임직원 등 총 130여 명이 참석했다. 콘테스트는 △기술 부문 개인전 △기술 부문 단체전 △부품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Service Adviser) 등 총 5개 부문에서 필기 및 실기 테스트가 진행됐다.


종합우승은 Honda Cars Ahnho(성수)가 차지했다. 기술 부문 개인전과 단체전도 Honda Cars Ahnho(성수)가 수상했다. 부품 부문에선 Honda Cars J-one(광주)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BP(판금·도장)부문은 Honda Cars KCC(일산)가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은 Honda Cars Ahnho(성수)가 수상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CS 콘테스트는 당사의 서비스 인력의 전문성과 종합적인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실시하는 서비스 경진대회"라며 "고객 분들이 모든 부문에서 더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