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9
23.3℃
코스피 2,578.97 3.56(0.14%)
코스닥 736.46 3.26(0.44%)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BTC 82,800,000 1,500,000(1.85%)
ETH 3,209,000 78,000(2.49%)
XRP 782.7 5(0.64%)
BCH 456,650 32,750(7.73%)
EOS 662.6 15.5(2.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KT "멤버십 인앱 서비스 이용자, 작년보다 2배 이상 증가"

  • 송고 2024.09.17 14:21 | 수정 2024.09.17 14:23
  • EBN 김신혜 기자 (ksh@ebn.co.kr)

ⓒKT

ⓒKT

KT는 지난해 출시한 KT멤버십 인앱(In-App) 서비스의 올해 이용자가 작년보다 2배 이상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인앱 서비스는 별도 앱을 설치하지 않고 KT멤버십 앱에서 상품 구매와 콘텐츠 이용을 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대표적인 인앱 서비스로는 지니뮤직이 있다.


KT멤버십 앱 내에서 지니뮤직 서비스를 이용하면 지니뮤직 이용권을 따로 사지 않고 매월 1포인트 차감으로 최신 인기 플레이리스트 등 총 90곡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KT는 월 1만명 이상의 고정 이용자가 있고, 올해에는 누적 500만건 이상 재생됐다고 설명했다.


별도 앱 설치 없이 멤버십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인앱 서비스인 기프티쇼와 블라이스도 멤버십 앱을 통해 올해 가입한 고객이 각각 6만명, 1만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KT는 멤버십 앱을 통해 티빙·디즈니플러스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와 스타벅스 음료 혜택을 연계한 구독 상품, 멤버십 포인트로 쇼핑할 수 있는 커머스 서비스 '마들랜' 등도 운영 중이다. 마들랜의 경우 올해 거래액과 구매 건수가 각각 작년의 250%, 170%에 달한다.


이택흔 KT 고객경험혁신담당 상무는 "고객이 생활 전반에서 멤버십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올해에는 OTT, 콘텐츠, 여가 등 혜택 다변화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78.97 3.56(0.1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19 13:34

82,800,000

▲ 1,500,000 (1.85%)

빗썸

09.19 13:34

82,812,000

▲ 1,506,000 (1.85%)

코빗

09.19 13:34

82,889,000

▲ 1,549,000 (1.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