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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환경 캠페인 홍보 앞장… "ESG 경영 가속화"

  • 송고 2022.07.28 09:32 | 수정 2022.07.28 09:33
  • EBN 연찬모 기자 (ycm@ebn.co.kr)

환경재단과 친환경 캠페인 '씨낵' 홍보 지원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B2B 미디어 서비스 '온애드'와 TV 광고 서비스 'B tv 우리동네광고'를 활용해 환경재단의 친환경 캠페인 홍보를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환경재단과 원활한 환경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대중에게 알리고,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인식 개선 캠페인에 공동으로 나서는 것이 목적이다.


협력의 첫 결과물은 '씨낵(Seanack)' 캠페인 홍보 지원이다. 바다(Sea)와 과자(Snack)의 합성어로, 휴가철 해수욕장에서 주워온 쓰레기를 다양한 해양 생물 모양 과자로 교환해주는 캠페인이다.


환경재단이 한국관광공사·제일기획·롯데백화점과 함께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7월 23일~24일), 경포 해수욕장(7월 30일~31일), 주문진 해수욕장(8월 6일~7일), 속초 해수욕장(8월 13일~14일) 등에서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자사 B2B 미디어 서비스 온애드를 통해 씨낵 캠페인 홍보 영상을 여러 미디어 채널에 송출할 계획이다. 온애드는 고객의 자체 홍보 영상·이미지·텍스트 등의 콘텐츠를 화면에 자유롭게 노출할 수 있는 B tv 기반의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이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주요 프랜차이즈 고객사의 협조를 얻어 전국 1000개 매장·영업장 내 온애드를 통해 씨낵 캠페인 영상을 내보낸다. SK그룹 멤버사들의 사내방송에도 캠페인 영상이 송출된다.


골목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중심의 지역 홍보 활동을 위해 만든 B tv 우리동네광고도 캠페인을 지원한다. 씨낵 캠페인이 진행되는 강원도 지역에 한해 B tv 우리동네광고 무료 광고 형태로 B tv에 캠페인 홍보 영상을 틀 예정이다.


조정민 SK브로드밴드 B2B기획 담당은 "SK브로드밴드의 미디어 서비스 역량을 기반으로 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환경에 대한 긍정적 영향력이 확산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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