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간편식 '컬러푸드 쉐이크'가 출시 2주만에 판매 7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컬러푸드 쉐이크는 본인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담긴 쉐이크를 선택해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된 푸드로 지난달 30일 새롭게 출시했다.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단품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한끼 대용 쉐이크 푸드로 옐로푸드(귀리, 수수), 레드푸드(비트, 석류), 블랙푸드(검은콩, 흑미) 등으로 선보였다.
'유산균 옐로푸드 쉐이크'는 귀리, 수수, 바질씨드, 프로바이오틱스 생균과 프리바이오틱스를 포함한 고식이섬유 식품으로 통귀리를 통해 씹는 맛을 더했다.
'콜라겐 레드푸드 쉐이크'는 비트와 석류의 달콤한 향이 매력적이며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고비타민 6종을 포함하고 있어 고영양, 고단백을 자랑한다.
'프로틴 블랙푸드 쉐이크'는 무려 13g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계란 두개 분량의 단백질을 한 끼 쉐이크에 담은 셈이다.
이은정 스타벅스 푸드팀 팀장은 "맛과 영양뿐 아니라 고객의 기호까지도 고려한 푸드를 꾸준히 개발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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