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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 운영

  • 송고 2014.11.19 15:48 | 수정 2014.11.19 15:49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내년 1월말까지 기프트카 홈페이지서 사연 접수 및 선정

ⓒ현대차그룹

ⓒ현대차그룹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사업인 '기프트카'가 다섯 번째 시즌을 맞아 '기프트카 셰어링'을 추가해 확대 운영한다.

현대차그룹은 TV, 라디오 등 주요 매체 광고를 시작으로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을 본격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즌 5에서는 기존 창업지원용 기프트카와는 별도로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을 운영해 누구나 신청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그룹은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할 수 있도록 '선생님 편', '트레이너 편' 등 총 2편의 TV광고를 제작했다. TV광고 외에 극장, 라디오, 페이스북, 유투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 확산에 힘쓸 예정이다.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에 참여를 원할 경우 기프트카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여 희망기간과 사연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그룹은 이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렉스 및 카니발 등 기프트카 차량을 빌려주고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는 한편 이와 별도로 좋은 사연을 뽑아 문화상품권, 주유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기프트카의 의미를 한 단계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을 통해 시즌 5까지 이어온 기프트카 사업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참여자들의 사연을 나누며 공감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창업 의지를 가진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창업용 차량과 창업자금을 지원하는 '기프트카 시즌5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내년 1월까지 최종 접수를 받으며 올해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매달 5~7명을 선발해 총 40명에게 기프트카를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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