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9
23.3℃
코스피 2,580.80 5.39(0.21%)
코스닥 739.51 6.31(0.86%)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BTC 83,336,000 3,014,000(3.75%)
ETH 3,245,000 157,000(5.08%)
XRP 779.5 8.6(1.12%)
BCH 463,500 45,900(10.99%)
EOS 664.5 28.5(4.4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Duty-Free & Now] 신세계면세점, 위스키 '토키' 국내 첫 론칭 등

  • 송고 2024.08.05 09:46 | 수정 2024.08.05 09:55
  • EBN 임서아 기자 (limsa@ebn.co.kr)

신세계면세점, 토키 국내 시장 단독 입점

일본 산토리 하우스의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 토키.ⓒ신세계면세점

일본 산토리 하우스의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 토키.ⓒ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점에서 일본 산토리 하우스의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 '토키(Toki)'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2016년 북미 전용으로 출시했던 토키를 8년 만에 한국 시장에 단독으로 입점시켰다.


토키는 산토리 하우스의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결합된 블렌디드 위스키로 일본어로 '시간'을 의미한다. 이는 과거와 현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위스키를 선보이고자 하는 산토리 하우스의 철학을 담고 있다.


토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토리 하우스의 세 개의 주요 증류소인 하쿠슈, 야마자키, 치타에서 선별한 원액을 블렌딩해 탄생했다. 야마자키 몰트를 주요 원료로 사용해 고품질 위스키로 만들어졌으며 산토리 하우스의 네 번째 수석 블렌더인 '신지 후쿠요'의 정신에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신지 후쿠요 수석 블렌더는 하쿠슈 증류소의 아메리칸 화이트 오크통에서 숙성시킨 몰트를 선택해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여기에 치타 증류소의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단맛과 바닐라 노트를 더했다.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에 뷰티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오픈한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오픈한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신라면세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뷰티 브랜드 6곳의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인천국제공항의 유일한 화장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제2여객터미널 중앙부에 316㎡(96평) 규모로 마련됐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개성을 살린 매장 콘셉트와 단독 제품 등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샤넬 △디올 △에스티로더 △랑콤 △SK2 △설화수 6개 브랜드의 매장으로 조성됐으며 각 매장 별로 브랜드만의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이번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이자 고객 특화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에스티로더 매장에서는 에스티로더의 최상급 라인인 리-뉴트리브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리-뉴트리브 하이터치 마사지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픈을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7종 디럭스 기프트와 전통 노리개, 페이스 마사지 툴을 증정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0.80 5.39(0.2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19 19:22

83,336,000

▲ 3,014,000 (3.75%)

빗썸

09.19 19:22

83,404,000

▲ 3,078,000 (3.83%)

코빗

09.19 19:22

83,392,000

▲ 3,072,000 (3.8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