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자회사 컴투스로카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VR 게임 '다크스워드'가 글로벌 VR 기업 PICO의 중국 스토어 유료 게임 1위를 재달성했다.
지난 2월 중국 VR 기업 PICO의 중국 스토어에 출시해 신규 게임 및 유료 게임 1위를 달성한 다크스워드는 이달 14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이후 다시 한 번 유료 게임 1위에 등극했다.
다크스워드는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는 액션 RPG로, VR기기에서 단독으로 실행 가능한 스탠드얼론 타이틀이다. VR환경에서 검·방패·활 등의 무기를 활용해 실제 전투와 같은 다양한 액션과 핵앤슬래시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 재료 수집 및 아이템 제작·강화 등 RPG 요소와 업적 시스템, 시즌 보상, 랭킹 시스템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크스워드는 세계 최대 글로벌 VR 기업 메타의 스토어 및 PICO의 글로벌 스토어 출시를 준비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을 예정하고 있다.
신현승 컴투스로카 대표는 "향후 글로벌 스토어 출시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다크스워드의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컴투스로카는 미래 콘텐츠로 주목받는 VR시장을 주도하는 글로벌 개발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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