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8
23.3℃
USD$ 1,335.3 -0.6
EUR€ 1,479.6 -5.4
JPY¥ 921.8 7.4
CNH¥ 187.6 -0.0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LGU+, 배우 손석구 출연 '유독' 신규 광고 론칭

  • 송고 2023.01.08 09:04 | 수정 2023.01.08 09:05
  • EBN 연찬모 기자 (ycm@ebn.co.kr)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배우 손석구가 출연한 맞춤형 구독서비스 '유독'의 신규 광고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유독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독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서 구독하고, 한 화면에서 관리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다. 구독상품의 가입과 해지가 간편하고, 가입한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유독의 전속모델인 배우 손석구가 출연하는 이번 광고는 고객이 매달 원하는 구독상품으로 바꾸고 할인도 받는 유독의 장점인 '선 넘는 구독관리'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지난해 7월 유독 출시 후 손석구가 출연한 두번째 광고이며, LG유플러스의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광고 제작에 앞서 유독 이용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관련 데이터를 분석해 '선 넘는 구독관리'라는 핵심메시지를 만들었다. 광고 속에서도 손석구 배우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월 다르게 구독서비스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주력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상무)은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가는 유플러스만의 와이낫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유독의 제휴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