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비비고 플랜테이블 만두'가 급식 등 B2B 메뉴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부터 급식업체와의 협업을 시작, 4월에만 총 12만명이 플랜테이블 만두 메뉴를 맛봤다. CJ제일제당 B2B 사업본부 내 전문 셰프로 구성된 팀을 통해 플랜테이블 제품을 활용한 채식 메뉴를 지속 개발하고 향후 기업, 학교 등 단체 급식 정규 메뉴로 편성하는 등 식물성 식품 트렌드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플랜테이블은 전 세계적으로 간헐적 채식주의자 (Flexitarian)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메뉴로 식물성 식품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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