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2
23.3℃
코스피 2,593.37 12.57(0.49%)
코스닥 748.33 8.82(1.19%)
USD$ 1,331.8 0.8
EUR€ 1,486.2 6.6
JPY¥ 932.9 -1.5
CNH¥ 188.1 0.9
BTC 84,463,000 216,000(0.26%)
ETH 3,434,000 26,000(0.76%)
XRP 803 22.6(2.9%)
BCH 456,400 7,100(1.58%)
EOS 697.4 8.6(1.2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GC녹십자 장 건기식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TV CF 방영

  • 송고 2021.08.10 08:33 | 수정 2021.08.10 08:36
  • EBN 김신혜 기자 (ksh@ebn.co.kr)

ⓒGC녹십자

ⓒGC녹십자

GC녹십자는 최근 장 건강 및 면역력을 위한 4중 기능성 장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의 첫 TV광고를 방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우 남궁민을 제품 모델로 선정해 기획됐다. 회사측은 건강하고 신뢰성 강한 남궁민의 이미지가 제품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상승편'과 '흔들다편' 총 2가지 시리즈로 구성된다.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는 기존 제품 대비 프로바이오틱스를 10종 추가했고 보장 균 수는 10배 강화한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듀폰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17종과 프리바이오틱스,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4중 기능성을 갖췄다.


이번 TV 광고 영상은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채정학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에게 더 친근히 다가가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37 12.57(0.4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2 04:38

84,463,000

▲ 216,000 (0.26%)

빗썸

09.22 04:38

84,396,000

▲ 130,000 (0.15%)

코빗

09.22 04:38

84,407,000

▲ 209,000 (0.2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