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이마트24와 콜라보…2주·1개월·3개월 랜덤 이용권 포함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는 17일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24와 협업해 '왓챠 팝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왓챠 팝콘은 제품 내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이 포함된 한정판 팝콘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누구나 100% 이용권에 당첨된다.
왓챠 팝콘은 카라멜·치즈·어니언의 세 가지 맛이 한 컵에 담겨 '단짠짠'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4만5000개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이날부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에는 왓챠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1등)과 1개월 프리미엄 이용권(2등), 2주 프리미엄 이용권 등 기간이 다른 3종의 이용권 가운데 1종이 랜덤으로 담겼다.
이용권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해당하는 기간 동안 왓챠에서 4개 기기 동시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왓챠는 왓챠 팝콘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30일까지 2주간 왓챠 팝콘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도 벌인다.
인스타그램에서 왓챠 팝콘 사진과 함께 '#왓챠팝콘' 해시태그를 입력해 올리면 3명을 선정해 미니 냉장고와 왓챠 팝콘 1박스와 콜라가 포함된 '왓챠 팝콘 서머 세트'를 증정한다. 7명에게는 왓챠 팝콘 1박스를 제공한다.
왓챠가 타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왓플릭스'와 '#헐왓챠에' 캠페인 등 매력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시도해온 왓챠는 앞으로도 업종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색적인 콜라보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