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9
23.3℃
코스피 2,575.24 0.17(-0.01%)
코스닥 736.67 3.47(0.47%)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BTC 83,011,000 1,621,000(1.99%)
ETH 3,213,000 74,000(2.36%)
XRP 782.9 2.5(0.32%)
BCH 458,900 35,300(8.33%)
EOS 665 14.7(2.2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왓챠, OTT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4년 연속 1위

  • 송고 2021.04.28 15:10 | 수정 2021.04.28 15:11
  • EBN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OTT 부문 5개 조사항목 모두 1위

ⓒ왓챠

ⓒ왓챠

왓챠가 4년 연속으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다.


왓챠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조사 항목 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월 누적 앱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한 왓챠는 6억개 이상의 별점 평가 데이터 등을 활용한 정확도 높은 개인화 추천 기능을 통해 이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딱 맞는 콘텐츠를 발견하는 기쁨을 제공한다.


박태훈 왓챠 대표는 "팬들의 사랑과 기대에 보답할 수 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왓챠가 팬들과 함께 고민하고 어려움을 극복하며,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이번 조사는 대한민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과 모바일 1:1 유선조사를 통해 지난달 8~21일 2주간 진행됐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75.24 0.17(-0.0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19 13:10

83,011,000

▲ 1,621,000 (1.99%)

빗썸

09.19 13:10

83,060,000

▲ 1,739,000 (2.14%)

코빗

09.19 13:10

82,988,000

▲ 1,665,000 (2.0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