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9
23.3℃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신협중앙회,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 조회수 110만뷰 돌파

  • 송고 2021.06.08 15:05 | 수정 2021.06.08 15:08
  • EBN 안다정 기자 (yieldabc@ebn.co.kr)

ⓒ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는 3번째 어부바 캐릭터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7일만에 110만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어부바 3차 캐릭터 광고는 실의에 빠진 대국민을 위로하는 힐링 메시지 전달에 주력했다. 온뱅크에서 어부바 캐릭터 '지니'가 등장해 아기 어부바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동화 같은 이야기가 주 내용이다.


특히 지난 광고와 달리 이번 광고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삼았다.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만 공개했으며, 110만뷰는 유튜브만 포함한 기록이다.


아울러 신협은 이달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부바 캐릭터 광고에 대한 소감과 어부바 캐릭터가 들어줬으면 하는 소원을 공식 유튜브 채널이나 블로그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는 인기 만점 어부바 인형을, 신협 61주년을 맞아 61명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박규희 신협중앙회 홍보본부장은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를 통해 서민, 중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지원하는 신협의 의지를 표현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서민을 어부바하며 꿈을 함께 이뤄가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