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2
23.3℃
코스피 2,593.37 12.57(0.49%)
코스닥 748.33 8.82(1.19%)
USD$ 1,331.8 0.8
EUR€ 1,486.2 6.6
JPY¥ 932.9 -1.5
CNH¥ 188.1 0.9
BTC 84,448,000 500,000(0.6%)
ETH 3,427,000 36,000(1.06%)
XRP 805.2 31.1(4.02%)
BCH 458,000 10,800(2.42%)
EOS 700.1 16.1(2.3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손보 통합브랜드 'let:' 확장…브랜드 체계도 완성

  • 송고 2021.02.01 09:04 | 수정 2021.02.01 09:17
  • EBN 신주식 기자 (winean@ebn.co.kr)

ⓒ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은 통합브랜드 'let:'에 확장성을 담아 브랜드 체계도를 완성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보험서비스(상품), 채널, 업무 전반에 적용되는 'let:'을 출범한 롯데손보는 올해부터 서비스명을 'let:+@'형으로 변경하고 'let:' 이야기 중심으로 전개되는 모든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을 체계적으로 담아 브랜드 체계도를 완성했다.


롯데손보의 브랜드 체계도는 포트폴리오 브랜드(Portfolio Brand), 대표 서비스 브랜드(Feature Brand), 플랫폼 서비스(Platform Service) 등 세가지로 분류된다.


포트폴리오 브랜드는 보험 종목별로 장기보험은 'let:care', 자동차보험은 'let:way', 일반보험은 'let:safe'로 정의했으며 대표 서비스 브랜드는 소방관보험(let:hero), 종합건강보험(let:smile), 긴급출동서비스(let:now) 등 'let:'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알리는데 활용할 예정이다.


플랫폼 서비스는 비대면 플랫폼 채널(let:CLICK), 임직원 알림톡(let:CHEERS)과 같은 모습으로 다양한 채널 및 내부구성원들을 위한 프로그램 영역까지 확장되며 디지털 컨텐츠와 유튜브, 소셜미디어 채널까지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이번에 완성된 브랜드 체계도는 롯데손보가 'let:'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하고자 하는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의 기준이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보험의 본질을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37 12.57(0.4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2 02:57

84,448,000

▲ 500,000 (0.6%)

빗썸

09.22 02:57

84,469,000

▲ 569,000 (0.68%)

코빗

09.22 02:57

84,482,000

▲ 524,000 (0.6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