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1
23.3℃
코스피 2,593.37 12.57(0.49%)
코스닥 748.33 8.82(1.19%)
USD$ 1,331.8 0.8
EUR€ 1,486.2 6.6
JPY¥ 932.9 -1.5
CNH¥ 188.1 0.9
BTC 84,404,000 305,000(0.36%)
ETH 3,423,000 35,000(1.03%)
XRP 783.5 4.5(0.58%)
BCH 455,450 4,350(0.96%)
EOS 701.9 18(2.6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한국지엠, ‘2014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 실시

  • 송고 2014.12.12 09:02 | 수정 2014.12.12 09:03
  • 이대준 기자 (ppoki99@ebn.co.kr)

한국지엠은 겨울철 차량관리를 위해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2014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3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취지로 기획된 캠페인이다.

전국 434개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며, 동절기 대비 안전 운전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액세서리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번 동계 캠페인은 ▲7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부동액, 히터,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마모 체크)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쉐보레 순정 액세서리 차량용 블랙박스 11~14% 특별할인 판매(장착비 고객부담) 등으로 구성된다. 

또 삼성화재 다이렉트 온라인 견적 고객을 대상으로 동절기 안전운전을 위한 스프레이 타입 스노우 체인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머니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박경일 한국지엠 A/S사업본부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이번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10월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전국 31개 우수 정비 사업장에 대한 시상식을 가진 바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37 12.57(0.4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1 22:39

84,404,000

▲ 305,000 (0.36%)

빗썸

09.21 22:39

84,396,000

▲ 305,000 (0.36%)

코빗

09.21 22:39

84,386,000

▲ 344,000 (0.4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