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8
23.3℃
USD$ 1,335.3 -0.6
EUR€ 1,479.6 -5.4
JPY¥ 921.8 7.4
CNH¥ 187.6 -0.0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Home & Now] 에이스침대, 박보검·궤도 모델 캠페인 TV CF 공개 등

  • 송고 2024.08.26 13:48 | 수정 2024.08.26 13:54
  • EBN 임서아 기자 (limsa@ebn.co.kr)

에이스침대, '침대=과학' 2번째 신규 TV 광고 공개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자사의 대표 슬로건인 '침대=과학'을 담은 두 번째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모두가 아는 숙면 공식, 침대=과학'이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에이스침대의 브랜드 가치를 재조명한다. 에이스침대는 오랜 시간 동안 '침대는 과학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과학적인 접근을 바탕으로 한 침대 제조와 연구에 주력해왔다.


이번 광고에선 모두가 아는 숙면 공식이라는 메시지를 더해 에이스침대가 단순한 침대 브랜드가 아닌, 과학적인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이번 광고 시리즈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배우 박보검과 과학 인플루언서 궤도의 만남이다. 박보검은 에이스침대의 오랜 모델로서 브랜드의 신뢰성을 대변한다.


궤도는 모든 상황을 과학적으로 설명하는 인플루언서로, 그의 과학적인 이미지가 에이스침대의 메시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두 사람의 조합은 광고의 완성도를 높이고 에이스침대의 슬로건 침대=과학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강력하게 각인시키는 역할을 한다.


씰리침대, 창립 143주년 맞아 프로모션 전개

ⓒ씰리침대

ⓒ씰리침대

씰리침대가 창립 143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Every Sealy Moment'를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씰리침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널리 알리고 결혼 및 이사 시즌을 맞아 매트리스를 교체하는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각 매장에는 씰리침대의 역사와 기술력을 담은 브랜드북 '씰리 글로리북'을 비치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씰리침대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베개, 호텔식 면커버, 호텔식 침구세트, 폴란드 구스이불솜 등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씰리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중 정관채 국가무형유산 염색장과의 협업도 계획 중이다.


천연 염색 기술을 통해 전통의 아름다움을 계승 중인 정관채 국가무형유산 염색장의 장인 정신과 143년 헤리티지 역사를 이어오며 장인 정신으로 제품을 만들어온 씰리침대의 제품 개발 철학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사내 프로그램 운영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다양한 사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직원들의 심신 건강 향상을 위한 내부 커뮤니케이션에 한창이다.


최근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과 직장 내 운동 문화 조성을 위한 건강증진프로그램 '너도 나도 바디챌린지'를 시작했다. 지난 4월 첫 시행한 본 프로그램은 높은 호응을 보이며 성공리 진행되었으며, 현재는 2기 챌린지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주관 부서에서는 매주 건강관리 팁이 담긴 건강 레터를 참여자들에 발송하고 참여를 독려하여 직원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바디프랜드는 평상시에도 직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다. 직원복지팀에서는 매일 신선한 샐러드를 시중가의 절반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사내 헬스장에는 고가의 운동 기구가 설치되어 직원들의 운동 효율을 높이고 있다.


본사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매일 오후 스트레칭을 통해 업무 중 쌓인 피로를 떨치고 리프레시하는 시간을 갖고 있으며, 최근엔 사무용 의자 교체를 진행하며 직원 근무 만족도 향상을 꾀하고 있다.


작년 2월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 '토닥토닥 앙상블'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임직원 힐링·소통 프로젝트인 '이음 콘서트'를 첫 개최했다. 16회째 이어오고 있는 이음 콘서트는 단순히 연주자들이 들려주는 음악만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임직원들이 직접 보낸 따뜻한 사연과 신청곡을 바탕으로 구성된다.


유튜브 생중계 지원을 통한 전 직원 참여로, 이젠 모두 함께 힐링과 감동을 나누는 바디프랜드만의 특별한 화합의 장으로 자리잡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