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9
23.3℃
코스피 2,570.63 4.78(-0.19%)
코스닥 735.10 1.9(0.26%)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BTC 83,000,000 1,510,000(1.85%)
ETH 3,220,000 76,000(2.42%)
XRP 783.5 1.5(0.19%)
BCH 460,350 35,800(8.43%)
EOS 665.6 15.5(2.3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Fashion & Now] 이랜드 뉴발란스, 인천서 마라톤 대회 성료 등

  • 송고 2024.04.01 15:38 | 수정 2024.04.01 15:40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이랜드 뉴발란스, 아트센터 인천서 마라톤 대회 성료

[제공=이랜드]

[제공=이랜드]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30일 ‘2024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 마라톤 대회를 아트센터 인천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총 3000명이 참가한 이번 마라톤 대회는 뉴발란스의 최상급 플래그십 레이싱화인 퓨어셀 엘리트(FuelCell SC Elite v4) 런칭 기념으로 개최됐고, 지난 2월 14일 접수 시작 4분만에 마감될 정도로 큰 화제를 몰고왔다.


퓨어셀 엘리트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완성한 뉴발란스 신발 기술이 집약된 최상급 러닝화다. 100% ‘페바 퓨어셀(PEBA FuelCell)’ 미드솔에 탄소섬유 플레이트가 결합돼 발을 내디딜 때 마다 강력한 추진력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회는 러닝 마니아들을 위해 뉴발란스가 국내 처음으로 진행한 21.0975km 하프 레이스다. 뉴발란스는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 및 이벤트로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싱글렛(러닝셔츠), 러닝 양말, 암슬리브, 선크림 키트, 에너지젤 등으로 구성된 레이스 패키지를 제공했다. 참여형 콘텐츠로는 나만의 완주 기록 포스터 만들기(내 기록으로 내가 직접 꾸미는 완주 기록 포스터), 완주 메달 각인 서비스, 기록 포토월 등이 마련됐다.


지그재그, 3만원 대 캐리어 선보인다

[제공=카카오스타일]

[제공=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본격적인 봄 날씨에 급증하고 있는 여행 수요에 맞춰 캐리어 전문 브랜드 ‘브라이튼몰’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오는 4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그재그가 여행용품 거래액을 조사한 결과 지난 3월 여행 파우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9배 이상(841%)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캐리어와 여행 가방 거래액도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89%, 184% 상승했으며, 캐리어와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레디 백도 100% 늘었다.


이에 지그재그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라는 콘셉트로 실용성과 가성비를 겸비한 브라이튼 캐리어를 최대 84% 단독 할인 판매한다. 84% 할인 제품은 ‘트로이 20인치 캐리어’ 네이비 색상으로 오염 방지 캡과 가방 걸이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브라이튼몰 베스트 상품도 단독 특가에 제공한다. 손잡이 높이를 자유 조절할 수 있는 ‘브이 20인치 캐리어’와 5cm 확장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한 ‘콜딘 24인치 캐리어’는 74% 할인가에 선보인다. ‘엘프 28인치 캐리어’는 75% 할인 판매하며, 내부 파티션으로 분리 수납이 가능한 ‘본드 캐리어’는 24인치, 28인치 2종 세트를 77%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디즈니 하이포 캐리어’ 등 인기 상품도 있다.


형지엘리트, ‘2024 상해 패션위크’에 교복 브랜드 단독 참가

[제공=형지엘리트]

[제공=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의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가 지난달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린 ‘2024 상해 패션위크’의 키즈 패션위크 ‘2024 키즈웨어’에 교복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참가했다고 1일 밝혔다.


키즈 패션위크에는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등 15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교복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상해엘리트가 이름을 올리며 행사 첫날인 28일 무대에 섰다.


중국 내에서 국제학교와 사립학교 등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교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상해엘리트의 입지는 날로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교복 브랜드에 걸맞은 뛰어난 품질과 압도적인 디자인 경쟁력이 높게 평가돼, 이번 패션쇼에 참여하게 됐다는 시각이다.


또 패션위크 기간 동안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고 형지엘리트의 주관으로 진행하는 ‘디자인혁신역량강화 사업’을 통해 개발된 결과물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AI 기술을 활용한 야구점퍼 스타일의 제품 2종을 실물과 가상이 완벽히 일치된 디지털 트윈(digital twin)으로 패션쇼에서 공개해 현지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70.63 4.78(-0.1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19 12:48

83,000,000

▲ 1,510,000 (1.85%)

빗썸

09.19 12:48

83,084,000

▲ 1,619,000 (1.99%)

코빗

09.19 12:48

83,101,000

▲ 1,598,000 (1.9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