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유행어로 브랜드 캠페인 영상 제작…MZ세대 사로잡아
SK이노베이션은 브랜드 캠페인 국내 및 글로벌편 영상의 조회수가 공개 한 달 만에 3000만명을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7월 말 국내편 브랜드캠페인 첫 영상인 '없었는데, 있습니다' 편을 선보였다. 영상에 사용된 메인 카피인 "없었는데, 있습니다"는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했던 표현인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를 응용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새로운 가치를 그린(Green)다"라는 중의적 표현을 활용해 친환경 사업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달 중순 공개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제목과 카피는 'Let’s Grin with Green innovation'이다. 'Green'과 웃다를 의미하는 'Grin'이 동음이의어인 점에 착안해 SK이노베이션의 Green 혁신이 웃음 넘치는 미래를 만들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벨류크리에이션센터장은 "파이낸셜 스토리의 강력한 실행 의지와 친환경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 이해관계자들에게 지속해서 SK이노베이션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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