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7
23.3℃
USD$ 1,335.3 -0.6
EUR€ 1,479.6 -5.4
JPY¥ 921.8 7.4
CNH¥ 187.6 -0.0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온 '와인파티 ON 크리스마스' 이벤트

  • 송고 2021.12.17 08:29 | 수정 2021.12.17 08:31
  • EBN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롯데온

ⓒ롯데온

롯데온은 와인 수요가 급증하는 연말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와인파티 ON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와인 행사로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슈퍼가 참여해 총 1000여종 와인을 스마트픽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와인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와인셀러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행법상 온라인에서는 전통주를 제외한 주류 판매가 불가능하지만 롯데온은 전국에 있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를 활용해 스마트픽을 이용한 와인 판매에 나선다. 스마트픽은 롯데온에서 상품을 구매 후 본인이 정한 점포에 방문해 상품을 찾아가는 서비스다.


롯데온은 온라인에서 와인 정보를 찾는 고객을 위해 각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 당도, 브랜드 스토리 등을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설명한다. 또한 와인 결정에 어려움을 겪는 와인 초보자에게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각 사에서 준비한 단독 상품 및 대표 와인을 제안한다.


롯데백화점은 창립 42주년 와인으로 미국 와인 최다 수상 기록을 보유한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샤토 생 미셸 레드마운틴 서울에디션'을 5만8000원에, 롯데백화점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스파클링 와인 '모엣샹동 서울에디션'을 6만9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가성비 중심의 와인을 추천한다. 호주 부티크 와이너리 명가에서 만들었으며 롯데 시그니처 2호 와인인 '컬리카눈 슬라우치 쉬라즈'를 1만2900원에, 피자, 파스타 등 파티 음식과 잘 어울리는 '그랑 파씨오네'를 2만9000원에 선보인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