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7년 연속 저비용항공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티웨이항공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소비자 품질 만족도,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그간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왔다. 코로나19로 국제선 운항이 어려울 때 키르기스스탄, 하노이, 호치민 등 지역에 전세편 운항을 통해 재외국민 수송을 도왔다.
지난 2월부터는 반려동물 동반 고객 서비스인 t’pet(티펫)을 시행 중이다. 최상의 안전운항 시스템을 위한 투자도 지속 중이다. 내년 초 들여오는 중대형기 A330 운항 준비도 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전 역량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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