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0
23.3℃
코스피 2,580.80 5.39(0.21%)
코스닥 739.51 6.31(0.86%)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BTC 84,760,000 3,471,000(4.27%)
ETH 3,303,000 164,000(5.22%)
XRP 789 14.5(1.87%)
BCH 457,150 35,400(8.39%)
EOS 683.2 37.4(5.79%)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생생빵상회 프레쉬' 론칭

  • 송고 2021.05.25 15:41 | 수정 2021.05.25 15:42
  • EBN 이해선 기자 (sun@ebn.co.kr)

ⓒ롯데제과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온라인 전용 냉동빵 브랜드 '생생빵상회 Fresh(프레쉬)'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생생빵상회 Fresh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했다. 롯데제과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입 가능하고 향후 쿠팡 등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제과는 생생빵상회 Fresh 브랜드 론칭과 함께 '리얼 감자빵'과 '리얼 고구마빵' 2종을 선보였다. 리얼 감자빵은 강원도 평창 감자를, 리얼 고구마빵은 전라북도 김제 고구마를 사용한 제품이다. 개인이 선호하는 식감에 따라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등으로 조리 방법을 달리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홈베이킹과 온라인 구매 트렌드가 꾸준히 확대될 것으로 보고 생생빵상회 Fresh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0.80 5.39(0.2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0 03:17

84,760,000

▲ 3,471,000 (4.27%)

빗썸

09.20 03:17

84,716,000

▲ 3,546,000 (4.37%)

코빗

09.20 03:17

84,800,000

▲ 3,770,000 (4.6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