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이색 협업 제품 2탄 '꼬깔콘 빼빼로'를 28일 선보였다.
꼬깔콘 빼빼로는 꼬깔콘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제품을 뜯었을 때 '꼬깔콘 고소한 맛' 제품에서 느껴지는 고소하면서 달콤한 향이 강하게 느껴진다. 이 제품은 꼬깔콘을 그대로 사용해 씹었을 때 바삭한 식감이 좋고 겉에 코팅된 옥수수 맛 크림이 빼빼로 막대 과자의 고소함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제품 디자인은 협업한 제품이 잘 들어날 수 있도록 꼬깔콘 이미지를 전면에 사용하고 '소리까지 맛있다!'라는 꼬깔콘의 캐치프라이즈를 활용했다.
신제품은 제품 간의 협업으로 출시된 두 번째 이색 빼빼로 제품이다. 첫 번째 컬래버 제품 '크런키 빼빼로'는 출시 6개월만에 150억원의 매출고를 올리는 등 빼빼로의 작년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