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닥스골프는 젊고 세련된 콘셉트의 2021년 봄·여름 콜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닥스골프는 이번 시즌 온라인 채널에서 소비 활동이 큰 젊은 층을 대상으로 '퍼펙트 온 미, 퍼펙트 온 위'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었다.
'나와 우리를 위해 선택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뜻의 새 메시지를 통해 기존 중장년층을 겨냥한 선물용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넘어 MZ세대 고객층을 상대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골프웨어라는 브랜드 가치를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닥스골프는 2021 봄·여름 콜렉션에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했다. 신축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유럽 수입 소재를 적극 사용해 스윙 시 필요한 다양한 기능성을 탑재했다. 또 톤 다운된 감각적인 색상을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강조한다. 간결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의 로고리스 디자인을 적용한 아이템들도 선보여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영 골퍼를 만족시킨다는 전략이다.
한편 닥스골프는 다음달 14일까지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닥스골프봇'을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등록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로 LF몰 및 전국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