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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일, 서큘레이터 판매 6만대 돌파…"1분에 2대씩"

  • 송고 2018.06.04 10:58 | 수정 2018.06.04 10:58
  • 최다현 기자 (chdh0729@ebn.co.kr)

신형 스탠드형, 선풍기 대용 장점 부각

ⓒ신일

ⓒ신일

종합가전기업 신일은 4일 '2018년형 서큘레이터'가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 6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7일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했다. 이후 현대홈쇼핑, NS홈쇼핑, CJ홈쇼핑 등에서도 매진을 이어갔다. 이같은 추세는 1분 당 2대씩 판매되는 수준이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형과 스탠드형 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스탠드형은 목이 긴 디자인으로 바람의 높낮이 조절이 쉽고 선풍기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부각되며 반응이 뜨겁다.

최대 15m 이상 도달하는 고속바람은 실내공기를 뭉침없이 순환시켜준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할 경우 냉방 효과가 뛰어나며 장마철의 습기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상하 90도, 좌우 75도 자동회전 기능을 갖춰 3D 입체바람을 선사하며 바람의 세기는 총 6단계로, 4단계 풍량 조절과 유아풍, 터보풍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석형 리모컨, 안전망과 날개가 분리 세척 가능한 점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한 점도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신일 관계자는 "59년의 역사와 함께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해 온 만큼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최근 할머니부터 증손녀까지 4대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어 올여름 더욱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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