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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CS 후후, '불편하면 찾아간다 전해라' 서비스 실시

  • 송고 2016.01.12 11:00 | 수정 2016.01.12 10:59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아이폰 버전 서비스 대상 제외

KT CS '불편하면 찾아간다 전해라' 서비스 진행 과정.ⓒKT CS

KT CS '불편하면 찾아간다 전해라' 서비스 진행 과정.ⓒKT CS

KT CS가 '후후' 이용자의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해결해주는 방문 서비스를 선보인다.

KT CS는 오는 2월 29일까지 자사 스팸차단앱 '후후' 이용자를 대상으로 '불편하면 찾아간다 전해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가입자가 후후 이용 시 불편함을 느껴 온라인으로 방문신청을 하면 담당 직원이 직접 방문해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앱 개발자가 현장에서 고객 불편사항을 세심하게 청취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이 서비스 시행 취지다.

이번 서비스는 후후 이용 시 다양한 단말기와 설정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오류를 바로 잡아 고객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시행된다.

후후 공지사항이나 이메일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담당부서의 검토 후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폰 버전의 경우 단말기 사양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이번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KT CS 측은 설명했다.

차원형 KT CS 후후사업부장은 "단 한 명의 이용자라도 후후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찾아가는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후후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편익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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