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2
23.3℃
코스피 2,593.37 12.57(0.49%)
코스닥 748.33 8.82(1.19%)
USD$ 1,331.8 0.8
EUR€ 1,486.2 6.6
JPY¥ 932.9 -1.5
CNH¥ 188.1 0.9
BTC 84,276,000 177,000(0.21%)
ETH 3,473,000 86,000(2.54%)
XRP 798 20.8(2.68%)
BCH 459,150 14,600(3.28%)
EOS 692.5 1.5(0.2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현대차그룹, 캠페인 영상 ‘피대리의 하루’ 유튜브서 화제

  • 송고 2014.10.07 11:35 | 수정 2014.10.07 11:36
  • 이대준 기자 (ppoki99@ebn.co.kr)

공개 이후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기록

페이스북 65만, 트위터 47만 등 총 200만 돌파

ⓒ현대차그룹

ⓒ현대차그룹

현대차그룹이 펼치고 있는 온라인 소통 캠페인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그룹이 제작한 ‘우리 사는 이야기, 첫 번째-피대리의 하루’는 현대차그룹 유튜브(www.youtube.com/HyundaiLive)에 지난 9월 29일 공개 이후 일주일 만인 이달 6일까지 조회수 100만을 기록했다. 

하루 평균 약 14만명 이상이 영상을 본 셈이다.
 
유튜브와 별도로 페이스북 약 65만회, 트위터에서도 약 47만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이 운영 중인 3개 SNS 채널에서 확산된 동영상의 누적 조회수를 합치면 200만회가 훨씬 넘는다.
 
대한민국 직장인이 가장 많이 하는 빈말 1위인 “밥 한번 먹자”를 소재로 한 이 영상은 “밥 한번 함께 먹기 힘든 바쁜 현실이지만 사람 사이의 거리가 멀어지지 않도록 다가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대인관계 속에서 이뤄지는 소통과 공감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추가로 제작했다. 함께하는 삶에 대해 화두를 제시하고, 함께 생각해보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이번 온라인 캠페인 참여를 통해 “공감이 가는 영상” 이라는 의견과 함께 “거부감 없이 잔잔하게 주변사람들과의 소통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 주는 영상”이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우리 사회의 따뜻한 소통문화를 확산시킬 것”이라며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스마트한 동행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2014년부터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외에도 인스타그램, 구글플러스, 카카오스토리, 텀블러, 네이버포스트, 플립보드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37 12.57(0.4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2 13:39

84,276,000

▲ 177,000 (0.21%)

빗썸

09.22 13:39

84,343,000

▲ 189,000 (0.22%)

코빗

09.22 13:39

84,337,000

▲ 193,000 (0.2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