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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소통↑"… GM, ‘더 하우스 오브 지엠’ 리뉴얼

  • 송고 2024.08.14 11:25 | 수정 2024.08.14 11:26
  • EBN 조재범 기자 (jbcho@ebn.co.kr)

고객 소통 공간으로 재 개장

헤리티지와 라이프스타일 경험

‘더 하우스 오브 지엠’ⓒGM

‘더 하우스 오브 지엠’ⓒGM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GM)는 GM의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을 고객을 위한 열린 공간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인근 지상 2층 규모에 위치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글로벌 자동차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GM이 국내 시장에 도입 중인 쉐보레, 캐딜락, GMC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스페이스다.


GM은 캐딜락 리릭(Cadillac LYRIQ)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예술작품과 같은 리릭의 디자인과 엔지니어들의 창의적인 발상에 영감을 받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차량 전시와 아트 콜라보가 함께한 신개념 체험형 전시공간 ‘아틀리에 리릭(Atelier LYRIQ)’으로 탈바꿈하고 많은 고객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운영을 종료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단장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단순히 차량을 관람하고 시승하는 전시장의 개념을 넘어, 방문객들이 GM의 브랜드 및 제품을 통해 자동차 문화를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의 역할까지 담당할 예정이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고객들이 GM의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자연스럽게 접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면서 “리뉴얼을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방문해 국내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도입하고 있는 GM의 차별화된 헤리티지와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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