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9
23.3℃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KT, 청년 아티스트 그룹과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참가

  • 송고 2024.07.04 09:39 | 수정 2024.07.04 09:40
  • EBN 연찬모 기자 (ycm@ebn.co.kr)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Y브랜드’ 부스 이미지. KT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Y브랜드’ 부스 이미지. KT

KT는 Y아티스트 레이블과 함께 7월 4~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이하 서일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Y아티스트 레이블은 KT의 청년 브랜드 ‘Y’가 운영하는 아티스트 그룹이다. KT는 4년 전부터 재능 있는 청년 아티스트들을 선발해 Y아티스트 레이블을 구성하고, 브랜드 협업과 해외 탐방, 국내 도서마을 봉사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KT는 다이어리 꾸미기나 캐릭터 등 Z세대의 취향에 주목해 Y아티스트와 함께 다양한 굿즈를 제작하고, 2022년부터는 3년 연속 서일페 ‘Y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Y브랜드 부스는 KT 온라인 다이렉트 통신 브랜드 ‘요고’ 캐릭터를 중심으로 △Y아티스트존 △요고존 △Y브랜드존 3가지 섹션을 구성했다.


‘Y아티스트존’에서는 매일 다른 Y아티스트(소다맛, 액옹스클럽, 미뉴, 김판다)들이 참여해 고객과의 만남의 기회를 마련했다. ‘요고존’에서는 다이렉트 요고 캐릭터를 배치해 매일 오후 3시 ‘요고타임’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한정판 요고 굿즈를 제공한다.


‘Y브랜드존’에서는 Y마케팅 활동 인기 투표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Z세대 고객에게 귀 기울이고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프로그램들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