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01
23.3℃
코스피 2,593.27 56.51(-2.13%)
코스닥 763.88 10.61(-1.37%)
USD$ 1,319.6 -10.1
EUR€ 1,474.1 -12.0
JPY¥ 924.5 7.2
CNH¥ 188.7 -0.7
BTC 83,965,000 175,000(-0.21%)
ETH 3,464,000 49,000(1.43%)
XRP 823.4 14.3(-1.71%)
BCH 453,650 1,550(0.34%)
EOS 687.7 8.1(-1.1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Duty-Free & Now] “위스키 마니아 면세점으로 모여라”

  • 송고 2024.05.29 14:35 | 수정 2024.05.29 14:37
  • EBN 임서아 기자 (limsa@ebn.co.kr)

신라면세점, 주류 특화 유료 멤버십 출시

[제공=신라면세점]

[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주류 특화 유료멤버십 ‘신라앤 치어스(SHILLA & CHEERS)’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의 위스키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 2022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유료 멤버십 ‘신라앤’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신라앤 치어스은 여권을 소지한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함께 △서울신라호텔 위스키 체험 혜택 △신라면세점 다이아몬든 등급 혜택이 기본적으로 주어진다.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기본 혜택으로 82만원 상당의 주류 품목 전용 포인트 등 총 109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며 가입비는 100만원이다.


주류 특화 유료 멤버십이라는 점에서 지난 3월 국내 최초이자 전세계 6번째로 오픈한 프리미엄 위스키 부티크 & 라운지인 서울신라호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발베니 테이스팅 플라이트’ 이용권이 주어진다.


6월까지 가입한 고객에게는 서울신라호텔에서 즐기는 ‘위스키 페어링 디너 코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약 2시간동안 진행되는 ‘위스키 페어링 디너 코스’는 위스키 명가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전문 앰버서더 강의를 들으며 서울신라호텔의 스페셜 디너 코스와 함께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인 ‘발베니’ 또는 ‘글렌피딕’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신라면세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면세점, 럭셔리 주얼리 ‘쇼메’ 명동본점 부티크 리뉴얼

[제공=롯데면세점]

[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프랑스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쇼메(CHAUMET)’ 명동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019년 3월부터 쇼메의 면세채널 부티크를 단독으로 운영 중인 국내 유일 면세사업자로서 브랜드와 공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에 재단장을 마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매장은 물론 월드타워점과 제주점에서도 쇼메 매장을 운영하며 내외국인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양사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쇼메 부티크를 기존 11층에서 10층으로 이동하며 매장 또한 20평 규모로 약 2.5배 확대 조성했다. 매장 내부엔 VIC(Very Important Customer) 전용 응대 공간을 마련해 아늑함을 더했다.


△프랑스 황후로부터 영감을 얻은 ‘조세핀’ 반지와 목걸이 등은 물론 △운명과 인연을 상징하는 ‘리앙’ △벌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비 마이 러브’ 등 쇼메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컬렉션들을 선보인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롯데면세점 시계·보석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56% 상승했으며 이중 외국인 고객 매출은 약 6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쇼메를 비롯해 프레드와 부쉐론, 다미아니 등 롯데면세점 단독 브랜드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신세계면세점, 나얼X폴앤바니 ‘아트&뮤직 스페이스’ 공개

[제공=신세계면세점]

[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에 음악가의 작업실이 펼쳐진다. 신세계면세점 캐릭터 폴앤바니(paul+bani)와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나얼과 협업하여 ‘아트 & 뮤직 스페이스’를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이 면세점 방문 시 음악과 작품을 감상하며 색다른 예술적 경험을 접해볼 수 있도록 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명동점 10층 아이코닉 존에 ‘아트&뮤직 스페이스’를 공개한다.


아트&뮤직 스페이스는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유튜브에서 진행하고 있는 뮤직 프로그램 ‘나얼의 음악세계(NA’MM‘SE)’의 콘셉트로 신세계면세점 캐릭터 ‘폴앤바니’와 협업해 구성됐다.


예술과 음악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예술가 성향을 지닌 ‘폴’과 패션과 음악에 일가견이 있는 아티스트 성향을 ‘바니’ 캐릭터의 성향과 잘 어우러지는 독특한 공간이다.


‘나얼의 음악세계’는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청자들의 많은 인기에 힘입어 유튜브 영상으로 재탄생한 인기 뮤직 콘텐츠다. 나얼이 엄선한 60-90년대 소울, 펑크, 재즈, 팝, R&B, AOR 등 다양한 장르의 명곡 플레이리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음악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나얼과 함께 국내외 고객들에게 색다른 음악적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아트&뮤직 스페이스는 싱어송라이터 나얼의 작업실을 재현해 음악적 감성을 공유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마샬 ‘메이저4’ 헤드폰을 착용한 폴과 바니를 비롯해 마샬의 ‘스탠모어 3블랙(Stanmore 3 black) 스피커’ 제품도 함께 전시된다. 해당제품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나얼의 Soul Pop City 세 번째 싱글 ‘1993’은 6월 4일 오후 6시에 발매 예정이며 신세계면세점의 나얼X폴앤바니 ‘아트&뮤직 스페이스’는 오는 6월 1일 나얼의 새 음원 ‘1993’ 발매에 앞서 선공개 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27 56.51(-2.1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01 11:58

83,965,000

▼ 175,000 (0.21%)

빗썸

10.01 11:58

83,916,000

▼ 247,000 (0.29%)

코빗

10.01 11:58

83,927,000

▼ 243,000 (0.2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