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역대 최장수 시즌 음료인 '토피 넛 라떼'가 13년 간 3000만 잔 판매됐다고 6일 밝혔다.
토피 넛 라떼는 매년 겨울 기간에만 판매되는 스타벅스의 상징적인 계절 음료로, 구운 견과류의 고소함과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다.
토피 넛 라떼는 매년 연 평균 15%씩 판매 성장하며 올해도 12월 현재까지 200만 잔에 가까운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주요 구매 연령층은 30대 43%, 40대 35%로 30대 이상에서 80%의 비중을 나타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