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구매 비율이 20대와 30대에서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9일 출시 이후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를 구매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중 20대 비율이 40%로 가장 높았으며 이어서 30대가 32%, 40대가 23%를 차지했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는 캐모마일 티와 레몬그라스, 리치, 로즈마리, 레드 커런트를 활용한 티 베리에이션 음료이다. 2020년 캐모마일 릴렉서로 처음 선보인 이 음료는 지난 3년간 1000만잔에 달하는 누적 판매고를 기록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