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0
23.3℃
코스피 2,580.80 5.39(0.21%)
코스닥 739.51 6.31(0.86%)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BTC 83,999,000 2,998,000(3.7%)
ETH 3,290,000 156,000(4.98%)
XRP 785.9 8.9(1.15%)
BCH 454,950 31,800(7.52%)
EOS 679 28.9(4.4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다올저축은행, 4년 연속 KS-CQI 우수콜센터 선정

  • 송고 2022.10.28 10:46 | 수정 2022.10.28 10:47
  • EBN 신진주 기자 (newpearl@ebn.co.kr)

ⓒ다올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저축은행 부문 최초로 4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2000년부터 한국표준협회에서 시행하고 있는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는 전문가 모니터링을 통해 △접근용이성 △물리적환경 △신뢰성 △친절성 △적극성 등의 평가 항목을 통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한다.


다올저축은행 콜센터는 체계적인 ‘서비스 퀄리티 코칭’ 전략을 통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켰다.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취약점을 분석하고 자체 QA모니터링 항목별 평가에 따라 상담사 개별 CS기본마인드 코칭, 보이스 트레이닝 등 맞춤형 코칭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황준호 다올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 관점에서 상담사의 취약점을 분석한 것이 실제 고객의 편의성 증대와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지속적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0.80 5.39(0.2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0 06:22

83,999,000

▲ 2,998,000 (3.7%)

빗썸

09.20 06:22

84,017,000

▲ 3,040,000 (3.75%)

코빗

09.20 06:22

84,050,000

▲ 3,150,000 (3.8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