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해저터널·UAM 등 미래사업 소재 담겨
대우건설이 신규 광고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이번 광고에서 앞으로의 비전과 '미래지향적 DNA'를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주택, 건축, 토목 그리고 플랜트 사업 등 국내외 수많은 건설사업 분야에서 대우건설이 향후 근미래의 모습을 3가지 미래사업 소재를 통해 표현했다. 광고에 등장하는 미래 사업소재는 ▲미래의 LED 해저터널 ▲친환경 풍력발전사업 ▲도심항공 모빌리티 플랫폼이다.
대우건설은 해저 48m, 3.7km 길이의 거가대교 해저터널 구간 완공으로 세계최고 수준의 해저 침매터널 시공기술을 입증한 바 있다. 해상 풍력발전 부유체 기술, 발전소 부생열과 이산화탄소를 활용해 식물을 재배하는 융복합 스마트팜 기술 등 신기술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출사표를 던진 K-UAM(한국형 도심항공 모빌리티 사업)에 적용될 버티포트를 광고에도 활용했다. 버티포트란 드론과 UAM이 수직으로 이착륙할 수 있는 포트를 말한다.
미래의 푸르지오 입주자들이 도심항공 모빌리티 플랫폼을 통해 승용 드론으로 편안히 이동하며, 하이테크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게 하는 대우건설의 미래 청사진이 담겨져 있다.
대우건설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전날부터 지상파와 케이블TV를 중심으로 방송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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