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은 국민이 공감하고 참여하는 기관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2022년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신보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디지털 금융 혁신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선도하는 신보 Δ자유주제(신보에 전하고 싶은 이야기, 신보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사례 등) 등 4개 주제로 진행된다.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2차 심사를 거쳐 5월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팀), 우수상 2명(팀), 장려상 15명(팀) 등 총 19명(팀)의 수상자에게 상금이 지급된다.
수상작은 신보의 홍보 콘텐츠로 제작돼 소셜네크워크서비스(SNS) 등 다양한 매체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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