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 선택 및 주도적인 삶 방향 결정 인생 응원 메시지 전달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은 29일 2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101하는 사람>이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클래스101은 지난 15일 2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브랜드 뮤즈 박재범과 함께한 시리즈 영상을 공개했다.
검사로 변신한 박재범이 사건 현장을 조사하며 취미 단서를 통해 범인을 찾아내는 추리물 콘셉트의 영상으로 사건현장 편, 탐문수사 편, 취조 편까지 3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클래스101 내 다양한 카테고리의 클래스를 통해 다채로운 배움의 기회가 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원하는 것을 자발적으로 선택해 경험하고 자신의 길을 주도적으로 개척해 나가는 사람을 '101하는 사람'으로 정의하고 이를 브랜드 캠페인의 키 메시지로 정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주도적인 삶을 응원하는 회사의 철학을 전했다.
지난 1차 브랜드 캠페인 <배우지마, 101해> TV CF 영상도 화제를 모으며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를 달성한 바 있다. 해당 광고 영상은 각 분야의 유수 전문가들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맥스서밋 2021 어워드'에서 교육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현우 클래스101 마케팅팀 리드는 "앞으로도 꾸준히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