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7
23.3℃
USD$ 1,335.3 -0.6
EUR€ 1,479.6 -5.4
JPY¥ 921.8 7.4
CNH¥ 187.6 -0.0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Fashion & Now] 삼성물산 패션 발망, 라이온 킹 협업 컬렉션 출시 등

  • 송고 2024.07.25 15:49 | 수정 2024.07.25 15:52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삼성물산 패션 발망, 라이온 킹 협업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패션 하우스 발망(Balmain)은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디즈니)와 첫 협업을 진행, ‘디즈니 X 발망: 라이온 킹(Disney X Balmain: The Lion K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발망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올리비에 루스테잉(Olivier Rousteing)이 디자인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디즈니의 클래식 작품 ‘라이온 킹’의 개봉 30주년과 12월 개봉을 앞둔 ‘무파사: 라이온 킹’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됐다.


발망은 ‘라이온 킹’의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캐릭터에 영감받은 남성·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특히 아프리카의 젊은 아티스트들을 조명하기 위해 아프리카 출신 화가들이 그린 독특한 프린팅을 반영해 새로움을 부여했다.


대표 상품은 작품 속 캐릭터와 장면을 연상케 하는 애니멀 프린팅 및 그래픽 디자인이 반영된 후디, 스웻 팬츠, 루즈핏 티셔츠, 데님 스커트와 브랜드 시그니처 실루엣에 지브라 패턴이 더해진 비스코스 니트 카디건, 미니스커트 등이다.


또 카메룬 출신 화가 앙팡 프레코세(Enfant Précoce)의 프린팅과 골드 메탈 디테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핸드백도 출시됐다. ‘디즈니 X 발망: 라이온 킹 컬렉션’은 지난 8일 글로벌 판매를 시작으로 국내는 갤러리아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그룹형지 샤트렌, 프리미에르 라인 여름 프로모션 진행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샤트렌이 프랑스 감성의 ‘프리미에르(Premiere)’ 라인의 새 상품을 내놓고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샤트렌 프리미에르 라인은 프랑스의 트렌디한 감성을 바탕으로 시대를 앞서가는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컨셉의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세련된 모노톤으로 모던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프리미에르 라인에서 올 시즌 새로 선보인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더블 브레스트 썸머 자켓’이 있다. 블라우스나 점퍼로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하며, 메쉬 원단을 감각적으로 패치했다.


샤트렌은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오는 26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프리미에르 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름 신상품을 현재가 대비 추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세트상품 구매 시 추가 1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7월 말까지 응원 프로모션 골든위크도 진행한다.


휠라 언더웨어, ‘러브이즈트루’와 협업 컬렉션 론칭

ⓒ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Y2K 감성으로 사랑받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LUVISTRUE)’와 협업 컬렉션을 오는 26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 대표 제품은 휠라 언더웨어 대표 아이템 ‘벨로(Bello)’ 라인을 러브이즈트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컬래버레이션 벨로 라인이다. 러브이즈트루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핑크, 화이트를 전면 프린팅, 어깨 끈 프린팅 등으로 독특하게 적용해 과감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지속가능한 리젠 에어로쿨 원단과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은 물론 자극 없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넓은 어깨 끈과 몸을 부드럽게 잡아주는 하변 밴드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데일리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뉴 헤리티지 브라와 팬티’ 외에도 전면 하트 글리터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독특한 로고플레이가 돋보이는 나시 탑, 스웨트 쇼츠 등의 이지웨어(의류)도 선보인다.


휠라 언더웨어 x 러브이즈트루 협업 컬렉션은 오는 26일부터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러브이즈트루 플래그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벨로 패턴 브라&팬티 세트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관련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페셜 패키지와 실버 파우치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