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9
23.3℃
코스피 2,649.78 21.79(-0.82%)
코스닥 774.49 4.69(-0.6%)
USD$ 1,329.7 1.3
EUR€ 1,486.0 7.3
JPY¥ 917.3 -0.7
CNH¥ 189.4 -0.1
BTC 86,463,000 567,000(-0.65%)
ETH 3,520,000 52,000(-1.46%)
XRP 810.9 33.4(4.3%)
BCH 464,050 11,900(-2.5%)
EOS 704.7 16.3(-2.2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Food & Now] 롯데웰푸드, 제로 레몬민트·제로 페퍼민트 2종 선봬 등

  • 송고 2024.03.05 14:29 | 수정 2024.03.05 14:30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롯데웰푸드, 제로 레몬민트·제로 페퍼민트 2종 선보여

[제공=롯데웰푸드]

[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캔디류 신제품 2종 ‘제로 레몬민트 캔디’, ‘제로 페퍼민트 캔디’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설탕과 당류 없이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청량함과 과하지 않은 달콤함이 특징인 캔디 제품이다.


제로 캔디 2종(레몬민트, 페퍼민트)은 디저트를 선택할 때도 당류에 대한 부담이 낮은 제품을 선호하는 2030 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식사 후, 양치질 후, 취침 전에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자일리톨 캔디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점에 주목해 출시하게 됐다.


‘제로 레몬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함량 99%로, 레몬과 민트의 산뜻한 조화가 특징이다. ‘제로 페퍼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98%를 함유해 입 안에 자연스러운 청량감과 과하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다. 틴 케이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적합하며, 옆으로 밀어서 여는 슬라이드 개폐 방식을 적용해 재미까지 더했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온라인 채널 전용 ‘제로 캔디 2종 선물세트’를 판매 중에 있다. 눈길을 끄는 알록달록한 패키지 안 제로 레몬민트 캔디 2개입과 제로 페퍼민트 캔디 2개입 구성이다. 또 제로 캔디 2종은 오는 4월부터 편의점을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대상 종가, 김치 팝업 ‘iF 디자인 어워드’ 2관왕

[제공=대상]

[제공=대상]

대상 종가가 지난해 진행한 김치 팝업 캠페인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4′의 ‘Brand Identity’, ‘Commercial Exhibition’ 2개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다. 올해는 전 세계 72개국에서 1만1000여개가 출품됐다.


대상 종가가 선보인 김치 팝업 캠페인 ‘김치 블라스트 서울 2023′은 ‘김치, 지금껏 만나지 못한 즐거움’을 주제로 했다. 지난해 10월 5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성수동 수피하우스에서 운영했으며, 가족 단위 고객부터 종가 앰버서더 호시의 팬덤, 외국인 등 다양한 방문객들이 찾아 11일간 1만명이 방문했다.


김치를 새롭게 해석하고 즐긴다는 의미의 ‘해체주의’를 주제로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한 색다른 형태로 김치를 재해석했다. 팝업 공간에서는 육각형의 브랜드 패턴을 다양한 모양으로 해체, 재구성했다. 팝업 미식존에서 선보인 ‘종가 백김치 황금타르트’, ‘종가 배추&열무김치 아란치니’, ‘종가 김치 케이크’ 등도 호평 받았다.


오비맥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여성 청소년 지원 캠페인

[제공=오비맥주]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가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매칭그랜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2024 세계 여성의 날 조직위원회가 발표한 주제 ‘포용을 고취하라(Inspire Inclusion)’에 맞춰 포용성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


오는 10일까지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올해 세계 여성의 날 주제와 관련된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댓글 1개당 오비맥주가 1000원씩 기부금을 후원하며, 적립금과 동일한 금액을 더해 기부하는 매칭그랜트(1대 1매칭) 방식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해당 기부금은 프리미엄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산들산들’을 만드는 사회적기업 업드림코리아(대표 이지웅)에 전달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의 생리대 지원에 쓰인다. 산들산들은 소비자가 생리대 한 팩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한 팩을 국내외 저소득층 여성에게 기부하는 ‘일대일 평생 기부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49.78 21.79(-0.82)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9 08:08

86,463,000

▼ 567,000 (0.65%)

빗썸

09.29 08:08

86,473,000

▼ 559,000 (0.64%)

코빗

09.29 08:08

86,450,000

▼ 600,000 (0.6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