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9
23.3℃
USD$ 1,331.0 -4.3
EUR€ 1,479.6 0.0
JPY¥ 934.5 12.7
CNH¥ 187.2 -0.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KCC 프로슈머' 발대식…소비자 소통 강화

  • 송고 2023.03.23 15:12 | 수정 2023.03.23 15:19
  • EBN 김신혜 기자 (ksh@ebn.co.kr)

1기 프로슈머 15명 선발…연말까지 다양한 활동 펼쳐

ⓒKCC

ⓒKCC

글로벌 응용소재화학기업 KCC가 제 1기 KCC 프로슈머를 선발하고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KCC는 서초구 JW호텔에서 창호와 페인트 등 주요 제품 홍보 및 개발에 참여할 프로슈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KCC 프로슈머들은 창호와 페인트 등 다양한 KCC 제품을 체험하고 SNS를 통해 홍보에 나서는 한편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는 제품 개발에 도움을 주게 된다.


이번에 선정된 KCC 프로슈머는 지난 2월부터 공개 모집을 통해 최종 15명이 선발됐으며 평균 30~50세 사이의 주부와 직장인 등 다양한 연령과 직업군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프로슈머 활동은 최근 프리미엄 창호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와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를 중심으로 소비자 참여를 확대했다.


KCC 관계자는 "KCC가 처음 시도하는 프로슈머 마케팅은 B2B 시장에서도 커져가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보다 적극적으로 담아내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강화의 일환"이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제품에 반영하고 브랜드 인지 확대는 물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로 삼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