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04
23.3℃
코스피 2,569.71 8.02(0.31%)
코스닥 768.98 6.85(0.9%)
USD$ 1,320.1 13.2
EUR€ 1,456.5 10.4
JPY¥ 899.5 -10.8
CNH¥ 188.2 1.3
BTC 82,788,000 608,000(0.74%)
ETH 3,205,000 16,000(0.5%)
XRP 705.8 1.4(-0.2%)
BCH 433,100 7,750(1.82%)
EOS 634 8.9(1.4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볼보코리아,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송고 2022.12.12 09:15 | 수정 2022.12.12 09:17
  • EBN 신승훈 기자 (shs@ebn.co.kr)

12월 12일부터 전국 서비스센터 정비 고객 대상 '디퓨저 기프트 세트'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감사 이벤트 디퓨저 기프트 세트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감사 이벤트 디퓨저 기프트 세트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AS 서비스 만족도 공동 1위, 제품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AS 서비스 만족도 공동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조사는 수입차는 물론 국산차를 포함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제품 만족도(TGR)에서 1위를 수상하면서 종합 2관왕을 달성했고 초기품질 만족도와 내구품질 만족도에서는 유럽 브랜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로 22년째를 맞이한 컨슈머인사이트의 자동차 기획조사는 매년 1회 표본규모 1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소비자 만족도 조사다. 표본면에서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 정비 업체 등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3만12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AS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볼보자동차는 수입차와 국산차를 모두 포함한 최고점인 846점을 기록하며 공동 1위에 올랐다. 1년 이내에 신차를 구입한 68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제품 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전체 1위를 달성했다.


볼보코리아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날부터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이벤트는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정비를 받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디퓨저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디퓨저 50ml 본품을 포함해 송풍구 방향제, 리필팩, 우드 리드 스틱 등으로 구성된 해당 세트는 서비스센터별로 한정 수량이 제공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전무)은 "외형 성장에 맞게 내실을 다져온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노력과 성과를 기념하고,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내년에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 목소리를 더욱 귀담아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69.71 8.02(0.3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04 20:23

82,788,000

▲ 608,000 (0.74%)

빗썸

10.04 20:23

82,715,000

▲ 526,000 (0.64%)

코빗

10.04 20:23

82,770,000

▲ 530,000 (0.64%)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