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미션 음료 스티커 추가 증정
스타벅스 코리아는 플래너를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도 몰스킨과 함께 플래너를 제작했다. 플래너는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리추얼 플래너'(신시아 레드 색상, 하우스 그린 색상)와 나만의 커피와 여행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토픽형 노트인 '라이프 저널'로 만나볼 수 있다.
플래너는 e-프리퀀시 적립을 완료하면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미션 음료(토피 넛 라떼,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제주 금귤 민트 티,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면 된다.
플래너 수령 예약은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에서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예년과 달리 올해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이 단축 운영됨에 따라, e-스티커 적립에 어려움이 있을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 적립 이벤트 기간은 이달 21일까지 7일 간이며 해당 기간 동안 미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인 1회에 한 해 2개의 일반 e-스티커가 추가로 제공된다. e-스티커는 이달 25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올해는 스타벅스 플래너 20주년"이라며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의미에서 플래너에 집중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