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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 제주 특산품 판매 앞장선다

  • 송고 2021.09.29 08:53 | 수정 2022.10.20 20:23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제주 로컬브랜드 농업회사법인과 업무협약

친환경 제품 기획 및 제작, 기내 홍보 등

9월 28일 오후 제주도 밥상살림 담을센터에서 조상화 농업회사법인 밥상살림 대표(우측)와 김석완 티웨이항공 전략마케팅상무(좌측)가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티웨이항공

9월 28일 오후 제주도 밥상살림 담을센터에서 조상화 농업회사법인 밥상살림 대표(우측)와 김석완 티웨이항공 전략마케팅상무(좌측)가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제주도 친환경 로컬브랜드 농업회사법인 밥상살림과 제주 특산품 판로 개척을 추진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를 위해 제주도에 위치한 한살림 담을센터에서 김석완 전략마케팅상무와 농업회사법인 밥상살림 조상호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의 환경가치 제고 △로컬푸드의 판로개척 및 소비촉진을 위한 공동 마케팅 추진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홍보 및 업무교류를 이어 가기로 했다.


티웨이항공은 기내잡지 및 SNS 등을 통한 홍보와 친환경 제품을 기획하고 제작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친환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출도착 승객을 통한 홍보 및 판매진행과 홈페이지 내 로컬푸드 판매를 위한 안내도 함께 진행할 방침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여행 고객에게 청정지역 제주의 친환경 제품을 보다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한 제주도 농가의 판로 개척 확대와 제주도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를 함께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연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농업회사법인 밥상살림은 한살림 제주 소비자생활협동조합의 자회사로 제주 현지에서 생산된 농산품 및 공산품의 원활한 판매를 위해 설립된 곳으로 지역 순환형 로컬푸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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