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새롭게 리뉴얼된 '올데이킹(ALL DAY KING)' 광고 모델로 배우 김영철을 다시 한번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사딸라' 캠페인 첫 공개 이후 2년 만이다.
지난 2019년 선보인 '올데이킹' 사딸라 캠페인은 30초 소재 기준 약 583만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특히 '레트로'와 '밈' 등 대중들의 흥미 요소를 효과적으로 활용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광고에서도 배우 김영철은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낼 전망이다. 또한 친근한 유행어 '사딸라'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하루 종일 4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인기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킹 메뉴의 장점을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올데이킹은 4900원에 판매되는 '사딸라 올데이킹' 메뉴 네 가지와 5900원에 더블패티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두 가지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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