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05
23.3℃
코스피 2,569.71 8.02(0.31%)
코스닥 768.98 6.85(0.9%)
USD$ 1,320.1 13.2
EUR€ 1,456.5 10.4
JPY¥ 899.5 -10.8
CNH¥ 188.2 1.3
BTC 83,923,000 1,290,000(1.56%)
ETH 3,265,000 55,000(1.71%)
XRP 719.3 14.2(2.01%)
BCH 438,100 4,450(1.03%)
EOS 642.4 9(1.4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생활공작소 '제습제' 판매 1200만개 돌파

  • 송고 2020.07.02 09:46 | 수정 2020.07.02 09:46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생활공작소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생활공작소

생활공작소는 '습기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는 제습제'의 누적 판매량이 12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생활공작소 제습제는 공기 중의 습기를 끌어당겨 용기 안에 액체 상태로 보관하는 제품이다. 기존 분홍색 또는 파란색 등의 튀는 컬러가 아닌 블랙과 화이트를 사용한 생활공작소 특유의 모던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집 안의 습기와 이로부터 발생하는 악취와 곰팡이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고, 국내에서 생산된 염화칼슘을 단일성분으로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난 5월 말 640ml 대용량이 출시돼 기존 520ml와 두 가지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국민 5명 중 1명이 선택한 생활공작소 제습제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시장에 알려져 생활공작소 성장을 견인한 자사 대표 제품"이라며 "1200만 개 판매 돌파는 생활공작소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하고, 보다 더 생활에 유용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4년 설립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합리적 소비를 위한 미니멀리즘'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합리적인 가격, 기본에 충실한 성분,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는 깔끔한 디자인이라는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충족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전국 코스트코와 올리브영, 롭스 등의 오프라인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주요 홈쇼핑, 오픈마켓, 오늘의 집 등의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69.71 8.02(0.3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05 16:27

83,923,000

▲ 1,290,000 (1.56%)

빗썸

10.05 16:27

83,900,000

▲ 1,328,000 (1.61%)

코빗

10.05 16:27

83,915,000

▲ 1,334,000 (1.6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