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5 | 04
14.1℃
코스피 2,676.63 7.02(-0.26%)
코스닥 865.59 1.89(-0.22%)
USD$ 1358.0 -13.0
EUR€ 1462.8 -7.9
JPY¥ 888.3 -5.0
CNY¥ 188.9 -1.4
BTC 87,213,000 3,715,000(4.45%)
ETH 4,344,000 130,000(3.08%)
XRP 742.5 8.1(1.1%)
BCH 634,900 29,400(4.86%)
EOS 1,175 48(4.2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핫 플레이스에서 만나는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 송고 2020.07.01 08:57 | 수정 2020.07.01 08:58
  • EBN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 성수' 등서 전시

'더 세로', '더 세리프(The Serif)' 등 체험 공간 마련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가 최근 서울 시내 핫 플레이스 곳곳에 전시되고 있다.


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인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화장품 성지로 불리는 브랜드 체험 라운지 '아모레 성수' 등에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The Sero)'와 '더 세리프(The Serif)'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TV 등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Ronan & Erwan Bouroullec) 형제가 참여해 탄생한 제품으로 심미적 가치에 중점을 둔 라이프스타일 TV다.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전통 한복 체험 프로그램인 '설화단장'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43인치 '더 세로'의 꽉 찬 세로 화면을 통해 체험해보고 싶은 한복을 고를 수 있다.


특히 더 세로에 적용된 QLED 디스플레이는 한복 고유의 아름다운 색상을 선명하게 표현해 준다.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는 '디귿(ㄷ)'자 건물 중심부에 아름답게 조성된 성수가든으로도 유명한 핫 플레이스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성수가든이 한눈에 보이는 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함은 물론 더 세로와 더 세리프에 띄워진 뷰티 광고와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국내 최초 식음료 관련 편집 숍인 '성수연방'에서는 더 세리프를, 소셜 벤처 공유 오피스 '헤이그라운드' 성수점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점 '아크앤북' 시청점·잠실점에서는 더 세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국내 주요 핫 플레이스 및 이종 업계와의 온·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적극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76.63 7.02(-0.26)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5.04 01:03

87,213,000

▲ 3,715,000 (4.45%)

빗썸

05.04 01:03

87,054,000

▲ 3,534,000 (4.23%)

코빗

05.04 01:03

87,064,000

▲ 3,491,000 (4.1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